spemo

미라클 모닝(Miracle Morning) 4 _ 특별한 아침을 열어라.

사람들은 하루에 5만~6만 가지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문제는 그 생각의 95%가 전날, 전날의 전날, 과거에 한 생각과 똑같다는 것에 있습니다(룸미러 증후군). 그렇기 때문에 오늘도, 내 일도, 이번 달도, 내년에도 삶의 질이 나아질 수 없는 것입니다.

변화하고 발전적인 삶을 살기 위해서는 하루가 시작되는 아침을 미래지향적이고 목표지향적인 생각을 가지고 시작해야 합니다. 결국 과거와 단절하고 평범함을 극복하는 방법은 목적이 이끄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targetmo

하지만 지금 당장 삶의 목표를 만들어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 번째 목표는 아주 사소한 것이어도 괜찮습니다. 작은 목표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며 더 큰 목표를 향한 첫걸음이 됩니다.

우리의 생각과 선택과 행동 하나하나가 우리가 어떤 사람이 될지를 결정하고, 결국 삶의 질을 결정합니다. 당신이 옳은 일 대신 쉬운 일을 선택하게 되면 당신은 옳은 일 대신 쉬운 일을 하는 유형의 인간이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침에 알람이 울리면 별 생각 없이 멈춤 버튼을 누룹니다(쉬운 일). 하지만 이 행동은 우리가 지키기로 한 약속들(옳은 일)을 실천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잠재의식에 프로그래밍하는 것입니다.

” 오늘 아침, 당신을 침대에서 일어나게 만든 것은 무엇인가?
목표와 희망에 의해 의지대로 원하는 시간에 일어났는가?
아니면 일어나지 않으면 안 될 때까지 침대에서 미적거렸는가? “

아침의 분위기는 나머지 하루의 분위기에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열정과 목표를 가지고 아침에 눈을 뜬다면 자신의 꿈이 펼쳐지는 기적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starttoday

” 오늘은
새로운 나로 거듭나기 위해, 더 나은 삶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지금까지의 나,
지금까지의 삶과 이별하기 가장 좋은 날이다. “

출처 : 미라클 모닝(Miracle Morning), 할 에로드, 한빛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