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들의 미라클모닝노하우 엿보기 _ 저스틴 프린스 편

6

저스틴 프린스

20대에 백만 달러의 소득을 올림.  많은 사람이 찾는 강연자, 컨설턴트, 사업가이며 리더십 세일즈, 그룹 동기부여 분야의 선구적인 사상가

– 아침에 일어나면 맨 처음 5~20분 동안 긍정적인 정보들을 들어요.
보통은 유튜브에서 듣고, 이메일과 문자로 긍정적인 ‘그날의 생각’메시지를 받아요.
내게 없는 것은 남들에게 줄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의 샘에 물을 채우려고’하죠.

– 헬스장에 갈 채비를 하면서 헤드폰으로 긍정적인 정보를 듣습니다.

– 아침에 가장 먼저 물을 많이 마십니다. 이것은 운동을 하면서도 마찬가지예요.

– 아들에게 아침을 만들어주고 그 날 운동 계획에 따라서  헬스장으로 갑니다.

– 차를 타고 가면서 아들에게 내가 먼저 들었던 ‘오늘의 생각들’중 하나를 들려주고 그 말의 핵심이나 메시지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봐요.
아이의 시선을 통해 아들이 느낀 통찰을 드든 것은 정말 좋아요.

– 매번 다른 운동을 하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은 빼먹지 않습니다. 운동은 신체적 건강은 물론이고 정신건강에도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 밤에는 아이들과 하루 동안 어떻게 생활했는지 대화를 나눕니다. 함께 기도를 하고 아이들을 안아줍니다.

– 위층으로 올라가 아내와 대화하는 시간을 보내요.  가끔 아내와 시간을 보내고 대화를 마친 후 다시 일을 하러 갈 때도 있습니다.

– 하루를 마무리할 준비가 되면 20분에서 30분 정도 ‘긴장을 푸는’ 시간을 가지려 노력해요. 기도하고 내일을 계획하고 영감을 주는 정보를 듣거나 좋은 책을 읽지요.

– 문자, 이메일, 메시지 들로 방해받지 않으려고 핸드폰을 절전 모드로 전환합니다.

-잠은 아주 중요합니다. 적게 자도 며칠은 버틸 수 있지만 예리해지려면 잠을 충분히 잘 자야합니다.
잠이 부족할 때는 ‘원기 회복 낮잠’을 자요.
10분 정도 낮잠을 자고 일어나면 재충전되고 다시 집중력이 높아지거든요.
<출처 : 21세기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한 미라클모닝>
미라클모닝 실천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출처 : 21세기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한 미라클모닝>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도서 구입하기 >> https://goo.gl/PJ1a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