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rgych

당신은 어떤 에너지의 옷을 입고 있나요?

옷은 날개입니다.
옷은 자신을 아름답게 만들고 표현하고 치장하는 도구입니다.
하지만 옷 중에는 아무리 돈이 많아도 쉽게 구할 수 없는 옷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인상’이라는 옷입니다.

친절하다. 엄하다. 상냥하다. 묵 두둑하다. 사랑스럽다. 방정맞다. 침착하다….

저마다 생김새와 외모가 다르듯 가지고 있는 생각과 의식이 다릅니다.
가만히 있어도 자신만의 에너지가 항상 분출됩니다.
이 에너지는 옷으로 가리거나 변장을 시켜도 쉽게 바뀌지가 않습니다.

몸에서 악취가 나거나 외모가 지저분해 보이면 사람들이 멀리하게 됩니다.
외모뿐만이 아닙니다.
풍기는 에너지에 따라 서로 좋아하고, 싫어하고 지속적으로 만나는 사이가 되기도 하고 두 번 다시는 안 보는 사이가 되기도 합니다.

외모를 가꾸는 만큼 내면의 에너지도 가꿔나가야 합니다.
꽃단장을 하며 거울 앞에 섰을 때 자신의 내면도 가꿀 수 있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silhouettes-278791_640

내가 끌어당기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사람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방출하기도 하지만 그와 유사한 에너지를 항상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이것을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 “이라고 합니다.
” 당신은 살아 있는 자석이다. 당신의 생각에 어울리는 사람과 상황과 환경이 삶으로 자연스럽게 끌려오기 때문이다. 생각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삶에 실제로 일어난다. “
– 브라이언 트레이시 –
사람이 가지고 있는 생각, 감정, 의식은 특정 주파수를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 주파수는 유사한 주파수를 끌어당깁니다.

wave123
소리굽쇠 실험
여러 가지 소리굽쇠를 놓고 그중에 한 소리굽쇠에 소리를 내면 같은 주파수를 가진 소리굽쇠들이 공명되어 함께 소리를 내게 되는 현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동조화
나의 에너지는 다른 에너지를 끌어당길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줍니다.
내가 기분이 좋지 않으면 주변의 다른 사람에게도 좋지 않은 기분이 전이됩니다.

“그는 항상 좋은 분위기를 풍겨”
“그 사람과 있으면 이상하게 우울한 분위기가 생겨”
에너지는 같은 종류의 에너지끼리만 공명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종류의 에너지에 영향을 미치는 동조화현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내가 싫어하거나 나와는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도 해도 그의 주변에 있게 되면 자신도 그와 비슷하게 변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그런 동조화 현상을 실험한 영상입니다.
서로 다른게 작동한 메트로놈이 변화되는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솔뱅의 시계 가게 “
멜로디 비에티의 <사랑하라, 그리고 하고 싶은 일을 하라>중에서, 꿈꾸는 돌 출판
캘리포니아 주 산 위에 있는 마을 솔뱅에서 나는 색다른 가게에 들어갔다. 그 가게는 온갖 시계들로 가득 차 있었다. 어떤 시계는 노래를 부르고 또 어떤 시계는 지저귀고 있었다. 그냥 똑딱거리기만 하는 시계도 있었다. 가게 주인이 뭔가 아는 체를 하면서 내게 말했다.
‘여기 있는 시계들은 전부 태엽을 감아주면, 모두가 서로 박자를 맞춰 똑딱인답니다.’
나는 그 시계들 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가게 주인의 말이 사실이었다.
인간도 마찬가지로 에너지와 파장을 가지고 있다. 가슴을 열고 있을 때, 주변의 리듬에 자신을 맞출 수 있다. 자기 자신을 닫아걸고 신경 쓰지 않을 때는 그런 조화를 이루기 힘들다. 하지만 민감하게 사물을 의식하고, 자신의 영혼을 활짝 연다면, 주위 사람들의 진동에 스스로를 맞출 수 있다.
함께 살고, 식사하고, 일하는 사람들에게 깊은 관심을 가질 것, 당신이 그들의 에너지에 영향을 미칠 때가 있고 때론 그들의 에너지가 당신과 맞지 않을 때도 있다. 이따금 균형을 잃은 듯한 느낌이 들 때, 당신은 자신에게 맞지 않는 에너지에 둘러싸여 있는 것이다.
” 당신은 평소에 어떤 인상을 풍기는 사람인가요? “

 

#사랑하라 그리고하고 싶은 일을 하라  #멜로디비에티  #끌어당김의법칙  #끌어당김  #인상  #동조화  #sychronization  #소리굽쇠  #소리굽쇠동영상  #소리굽쇠실험

 
y_pedal_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