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공부66 _ 자신을 새롭게 열어놓아라.

이 삶은 모두 하나의 게임이다.
하나의 환상인 것이다. 모든 생이 그러하다!
그러나 출연자인 당신은 그것만이 현실이라고 믿어 버리게 된 것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항상 있어 왔고 앞으로도 영원히 지속될 유일한 현실은 삶이다.
당신이 원하는 역할이면 어떤 것이든 그에 어울리는 게임을 창조하도록 허용하는 자유롭고 영원한 존재의 근원인 것이다.
생각으로 자신을 무지와 질병, 죽음에 빠뜨릴 능력이 당신에게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더 위해해 질 수 있는 능력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단지 더 무한한 생각이 흘러 들어올 수 있도록 자신을 열어 놓음으로써, 그리하여 당신은 더 천재적이고 더 창조적이 되며, 그리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된다.
맨 처음 몸을 창조한 신은 당신 안에 자리 잡고 있는 힘이라는 것을 깨달을 때, 당신의 육신은 노화하거나 질병에 걸리지도 않을 것이고, 영원토록 죽지도 않을 것이다.
이 세상에서 당신이 몹시 허약해져서 죽으면 어떻게 될까? 글쎄, 육신은 죽는다.
하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말없이 생각하는 당신은 항상 살아 있다.
만약에 당신이 죽는 것을 선택해서, 당신이 이곳을 떠난다면, 당신이 죽는 것을 선택할지라도, 진정한 당신은 땅속에 묻혀 벌레에 먹히고 마침내 한 줌의 재로 되지는 않는다.
당신은 바람처럼 지속적이다.
당신이 가는 곳은 당신이 온 곳이다.
그리고 그곳에서 다음 모험으로 무엇을 경험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그렇게 이 모든 일들이 이루어진다.
그리고 당신은 이곳으로 돌아올 것이다.
얼마나 많은 횟수가 될지 모른다.
당신의 본성을 하느님으로 파악알 때까지 그리고 나면 당신은 다른 하늘, 다른 곳에서 더 멋진 새로운 모험을 즐기게 될 것이다.
당신이 지금 살고 있는 삶은 꿈이다.
웅대한 꿈이며, 말하자면 허울일 따름이다.
이 삶은 물질과 함께 노니는 생각이다.
이 삶은 당신의 감성을 이 세상에 얽메이게 하는 견고한 현실을 창조한다.
그리하여 꿈을 꾸고 있는 당신이 깨어날 때까지, 그러한 일이 계속될 것이다.

출처 : 람타 화이크북, 람타, 제이지 나이트, 아이커넥

spirit66

댓글 남기기